유아안전매트 브랜드 ‘아이뜰’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인해 베이비페어 전시회 참가를 고사한 가운데, 고객을 위한 ‘온라인 베이비페어’ 언택트 행사를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 행사는 ‘맘스홀릭 온라인 베이비페어’와 동시에 진행하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시공비 할인이 적용되며 이와 함께 100장 이상 시공 시 3만원 할인, 150장 이상 시공 시 5만원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라며 "그 밖에도 시공 시 사은품 3종(2021년 고급형 다이어리, 아이뜰 에코백, 정품 루앙 텀블러)을 증정하고 리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아이뜰은 기능 및 디자인이 대폭 업그레이드된 ‘제로원매트’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TPU매트 중 가장 두꺼운 2.7cm 두께를 갖춘 것이 특징. 두께 뿐만 아니라 중량도 30% 더 증가하였고 층간소음 저감효과가 증대되었다."라며 "여기에 음양각 패턴과 친환경 방오코팅,공기순환통로, 더블락 결합 방식을 통해 매트 간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 인테리어매트, 시공매트로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베이비페어가 개최되지 못한 것은 아쉽지만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을 이행하기 위해 안전한 언택트 행사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는 맘스홀릭 베이비페어와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고객 분들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층간소음매트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뜰은 집 내부 환경에 알맞게 맞춤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 베이비페어 행사는 ‘아이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