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펑크(대표 김락근)가 패셔니스타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TV’를 통해 가 새로운 아이템 라인 ’InstantBody’를 공개했다.

인스턴트 바디(InstantBody) 라인은 데님과 레깅스 두 가지 품목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인스턴트 바디의 볼륨 데님은 스키니와 부츠컷 두 가지 실루엣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기존에 전개하고 있는 스키니01, 부츠컷01 제품의 핏감에 힙패드를 추가하여 볼륨감을 살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레깅스 역시 슬림라인과 부츠컷 라인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COTNA원단을 사용하여 천연 감성의 터치를 보여줄 뿐 아니라 우수한 신축력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또한 구김이나 보풀, 건조성에도 강하기 때문에 데일리 운동복으로 활용이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김나영은 볼륨 스키니 01을 착용 후, 스스로 거울을 살펴보며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 역시 “볼륨 데님이라니…혁명”, “나영 언니 소화력 무엇” 등의 댓글 반응이 일어나고 있다.

인스턴트 바디 라인은 스타일뿐만 아니라 입는 순간 즉각적으로 체형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특히, 인스턴트펑크의 데님 라인은 이하늬, 고준희, 레드벨벳 조이 등 국내 굴지의 셀럽들이 애용하며 일명 ‘믿고 입는 데님’으로 알려져 새로운 라인 출시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인스턴트펑크는 새로운 라인 출시를 기념으로 노필터 TV를 통해 30% 할인 쿠폰 번호을 제공한다. 쿠폰 할인 이벤트는 12월 9일 수요일부터 16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쿠폰은 전 시즌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한편, 인스턴트펑크의 새로운 라인 ‘인스턴트 바디’는 공식몰을 통해서만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