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는 ‘1+1 합격보장반’을 마련했다.

해당 과정은 두 번의 기회를 통해 확실한 합격을 달성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과정으로 2021년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일까지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불합격하더라도 2022년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따라서 수험생은 2021년에 1차, 2022년에 2차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거나, 2022년 시험에서 동차 합격을 목표로 준비하는 등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또한, 이번 과정은 2021년 교재 14권이 포함되어 있어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1+1 합격보장반은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시작에 필요한 기초이론을 확립하고,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을 체계적으로 학습한다. 이어서 핵심&문제풀이 및 모의고사 과정을 거치고, 마무리 특강을 통해 최신 유형을 파악하고 실적 감각을 익혀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맞춤형 성적분석 시스템 ‘전국모의고사’와 숨은 10점을 찾아주는 ‘백점완성특강’을 통해 완벽한 합격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전력과 문제적응력을 향상시켜 한 문제도 놓치지 않고 고득점할 수 있도록 ‘문제풀이’ 영역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산업인력공단 평균합격률보다 무려 4배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보유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주택관리사 시험에서도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면서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했으며, 그동안 에듀윌을 통해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한 합생들의 누적 합격수기가 7,000건을 돌파하는 등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결과와 숫자로 증명한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최고득점자 합격생과 합격전략연구소가 함께 만든 합격 커리큘럼 외에도 103개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수험서와 1:1 맞춤 학습지원, 취업지원 등 다양한 학습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18,000명이 선택한 전국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상대평가 대비 맞춤형 시스템을 제공하고, 합격자모임과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합격 이후 취업 과정까지 지원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탄탄한 인맥 관리가 가능하며, 현직 관리소장이 알려주는 취업전략캠프와 설명회도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