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미가 지난 7일 온라인 띵굴마켓에 입점을 완료했다. 

글로벌 프리미엄 푸드 공간 ‘미미미’는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브레라 23에서 탄생해 전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푸드와 베버리지로 ‘일상을 즐겁게 만들 맛있는 아름다움’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청담에 소재한 미미미의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미미미 가든’에서는 1층부터 지하 2층까지 카페, 프라이빗 공간,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퀴진 등 인터렉티브한 컬처 무브먼트가 가득하다. 유니크한 아트 피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공간으로 비, 한예슬 등 셀럽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에 미미미 가든에서 오프라인으로만 구입할 수 있던 미미미 팩토리가 직접 만든 식품과 베이커리 라인, 그리고 미미미의 감각적인 디자인 상품들을 띵굴마켓을 통해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띵굴마켓은 ‘시장을 모은 시장’이라는 컨셉 아래 전국 대표 오프라인 시장과 로컬 맛집들의 식품을 모아 유통 중이며, 최근 오프라인 시장과 상점을 물류거점으로 삼은 배송 시스템을 구축하고 ‘새벽배송’을 시작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큰 폭의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미미미 팩토리에서 제조한 다양한 피클과 바질 페스토, 스프레드, 밀키트 등 총 16종의 식품이 입점했다. 집에서 간편하게 ‘청담 베이커리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미미미 가든의 베이커리도 주문할 수 있다. 최상급 유기농 밀가루로 만들어 건강한 즐거움을 담은 미미미 베이커리는 총 37종을 선보였다. 

특히 식빵은 ▲플레인 식빵 ▲브리오슈 식빵 ▲초콜릿 마블 식빵 ▲시나몬 마블 식빵의 총 4종류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집에서 원하는 크기로 잘라 두께에 따라 달라지는 식감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 바닐라 파운드 케이크와 흑임자 파운드 케이크, 데니쉬, 크루아상, 바게트, 쿠키 등 다채롭다. 

유니크한 미미미의 라이프 스타일 상품도 머그컵부터 텀블러, 에코백, 토트백, 다양한 사이즈의 파우치까지 총 37종을 입점했다. 주력 상품은 미미미와 모슈의 콜라보로 선보인 텀블러 2종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미미미 모슈 라떼 텀블러’는 2중 진공 구조로 온도 유지력이 뛰어나고 깔끔한 마감으로 액체가 새지 않도록 제작됐다. 견고한 내구성과 오묘한 색감으로 눈길을 끄는 ‘미미미 모슈 쉐이커 텀블러’는 진공 층이 존재해 표면 온도가 쉽게 바뀌지 않고, 물방울이 맺히지 않는 보온보냉 텀블러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미미 가든에서 판매하던 상품들에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짐에 따라, 온라인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새벽 배송 등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인 띵굴마켓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미미미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온라인 띵굴마켓 입점 기념으로 1월 31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 띵굴마켓에서 미미미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5만 원 이상 구매자들은 10만 원 상당의 미미미 가든 2인 식사권(파스타2, 샐러드1), 140만 원 상당의 펜트하우스 평일 숙박권 증정의 행운에도 도전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