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스터디의 영어학습 전문 사이트인 메가잉글리시(www.megaenglish.net)가 오는 17일 오후 2시 강남역 부근 메가HRD 교육센터에서 ‘토익 고난도 문제풀이 현장 무료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특강은 메가잉글리시 토익 스타강사인 조정현 강사가 1월 정기 토익시험 전 토익 학습자들에게 실전 대비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특별 기획됐다.

무료특강에서는 최근 토익시험 트렌드를 체계적으로 분석해 엄선한 예상문제 80제를 통해 토익 출제 포인트를 짚어주는 것은 물론, 오답률이 높은 고난도 유형의 문제들을 집중적으로 풀이해줄 예정이다.

 

또한 실수를 줄이고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요령까지 알려주기 때문에 토익 고득점을 원하는 학습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메가잉글리시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취업 준비나 이직 준비 등으로 토익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말하며 “이번 메가잉글리시에서 진행하는 특강은 무료로 제공하는 것뿐 아니라 실전 대비 능력을 키우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 토익시험에서 고득점을 얻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참고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토익 고난도 문제풀이 현장 무료특강은 토익준비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16일까지 메가잉글리시 홈페이지나 문의 대표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메가잉글리시는 메가스터디의 자회사인 메가넥스트가 운영하는 영어학습 전문 사이트로, 토익, 토플, 텝스, 회화, 문법 등 총 3백여 개의 동영상 영어 강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