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샤르벨라(Sarhbella)’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12월 4일(금) 밤 9시부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비타씨-20(Vita C-20) 앰플’로, 본 라이브 방송에는 브랜드 전속 모델인 마이스트(My.st)가 직접 출연해 리얼한 제품 리뷰로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라며 "샤르벨라는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자연에서 온 원물을 이용해 피부에 대한 자극을 최소화한 화장품을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피부가 가진 본연의 힘과 자연 원료의 결합으로 피부 스스로의 힘을 길러주며 개개인이 가진 피부 콤플렉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고 있다."라며 "비타씨-20 앰플은 순수 비타민C 아스코빅애씨드와 글루타치온 성분이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비타씨-20 앰플에는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개발한 2중 안정화 공법이 적용됐다."라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잔여물이 남지 않아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샤르벨라(Sarhbella) 측은 “자사와 전속 모델 마이스트(My.st)가 이번 금요일(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고객들과 만난다”라며, “라이브 쇼핑을 통해 마이스트(My.st) 멤버들이 전하는 리얼한 제품 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샤르벨라(Sarhbell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모델 마이스트(My.st)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