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있는 이들 중 이달 말까지 학원 방문 상담을 하는 수험생들에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과 민법 용어/조문집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이 보다 쉽게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기초용어집과 언제 어디서든 휴대가 가능한 한 손 크기의 민법 용어/조문집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시험 및 자격증 전반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합격필독서도 증정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홈페이지에서 1:1 맞춤 설명회 신청 후 학원에 직접 방문해 상담을 받으면 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 관계자는 “공인중개사를 포함해 어떤 시험이든지 방법을 모르면 합격이 어렵다”면서, “필수 수험정보나 공부 노하우, 합격자 수 최다 배출 비법 등 모든 궁금증을 상담을 통해 해결할 수 있으니, 언제든 상담 신청을 하라”고 전했다.

전국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는 전문 상담매니저가 상주해 있어, 상시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1:1 맞춤 설명회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상담 신청을 하고 있다. 방문 선물 및 수강 할인 등 특별한 혜택 또한 마련돼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전국 20개 지역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화된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