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가방 브랜드인 엘뮤가 겨울시즌을 맞아 ‘플린백’ 블랙 컬러와 시즌한정 리얼 폭스참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현재 해당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블랙컬러 출시를 기념하여 플린백 구매 시 리얼 폭스참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폭스참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중 선택이 가능해 기존에 소장하고 있던 가방에도 어울리게 코디해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플린백 블랙 컬러는 리얼 폭스참과 함께 매치하면 기존 컬러들과는 또 다르게 겨울에 어울리는 시크한 느낌을 줄 수 있어 벌써부터 구매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당 브랜드는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전 제품 고급 소가죽과 18K 골드 도금 부자재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을 더해주었으며, 시그니쳐 가방인 ‘플린백’은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감으로 런칭 이후 출시되는 컬러마다 연이어 완판을 기록했다.”고 덧붙였다.

플린백은 기본 웨빙 스트랩으로 깔끔하게 착용할 수도 있고, 별도로 판매되는 다양한 스트랩들과 참 장식으로 의상과 컨셉에 따라 여러 가지 연출이 가능해서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은 가방이라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플린백의 재구매율이 높은 만큼 전 컬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너무 감사드리며, 내년에 출시될 신제품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