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에서 겨울방학 동안 엄마와 자녀가 다양한 체험을 하는 제주 일주일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교육여행연구소에서 주관하는 '제주신화월드에서 일주일 살기' 여행패키지 상품이 출시됐다고 밝혔다. 

과계자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12월부터 1월 17일까지 주 목, 금, 토, 일요일주 4회 방어 맨손 잡기 및 해체 쇼 등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방어는 12월부터 2월까지 제철인데, 겨울에 육질이 좋고 단단하며, 고소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겨울 별미다."라고 소개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프로그램 기간은 6박 7일이며, 5 ~10세, 즉 초등 3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가 신청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부모가 제주신화월드에서 호캉스와 제주도 여행을 즐기는 동안, 학생은 원어민 선생님과 한국외대 영어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여행패키지 상품이다. 이번 제주도 여행패키지는 한국외대 해외영어캠프팀에서 캠프를 설계, 운영했던 직원들이 직접 영어 프로그램을 참여했다는 설명이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영어 프로그램은 여행 패키지 상품 예약 시 별도 비용없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영어 프로그램은 100% 영어로 진행되는 캠프형 프로그램이다."라며 "영어를 처음 접하는 학생은 초반 적응이 조금 힘들 수는 있으나 프로그램이 활동 중심으로 흥미도 높게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어서 스스로 적극적으로 참여하려는 의지만 있다면 해외영어캠프 경험이 없더라도 충분히 참여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반 배정은 시작 전, ZOOM으로 진행되는 간단한 화상 인터뷰 형식으로 학생의 영어 수준과 나이를 고려하여 한 반당 최대 12명 내외로 배정될 예정이다. 화상 인터뷰는 10분 내외로 학생들의 관심사 관련해서 간단하게 진행될 계획이다."라며 "학생들과 함께 진행하는 제주 필드트립은 영어회화공부 뿐만 아니라 제주 앞바다에서 주상절리대 관람이 가능한 샹그릴라 요트 투어와 숙련된 조련사와 돌고래 가족, 바다사자, 원숭이와 함께하는 마린 애니멀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도록 계획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제주신화월드에서 일주일 살기는 (성인1, 학생1)에 대한 조식이 포함되어있으며, 서머셋 클럽하우스 내 위치한 파크사이드다이닝에서 호텔 뷔페식으로 제공된다."라며 "매일 아침 제주의 신선한 재료들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로 신선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중식은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랜딩관 근처에 위치한 한식, 양식, 일식, 푸드코트 등 학생들 기호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서 배정되는 객실은 46평형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로 성인 5명 + 소인 4명(만 10세 이하), 침실 3개, 화장실 2개에 다양한 프리미엄 가전 등이 제공되어 있다."라며 "아울러 식기 및 조리 도구, 다이닝 테이블 및 넉넉한 수납공간, 채광 좋은 야외 발코니까지 풀 옵션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객실에 머무르는 6박 7일 동안 1회 무료 제공되는 특전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머셋 클럽하우스는 서머셋 내 투숙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갖춘 건물이다. 리셉션과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이고, 탐모라 수영장과 피트니스(무료), 찜질방(유료)이 이용 가능하다는 것이 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