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부활용이나 극장 이용 등의 제약이 많아짐에따라 집 안에서 나만의 홈시어터룸을 만들어서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로 인해 가정용 프로젝터의 사용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풀HD 해상도나 4K 프로젝터의 관심도도 많이 올라가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다양한 브랜드에서 여러 제품들이 주를 이루는 가운데 빔프로젝터 전문 판매업체인 프로젝터매니아에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있는 요즘 자영업자를 비롯한 일반 소비자들의 얼어붙은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는 어려운 상황에서 가격할인을 통해 부담을 덜어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시어터용 빔프로젝터 비비텍 MH3000K 모델의 이번 할인 행사는 12월 1일부터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비비텍 MH3000K 제품은 2020년 새롭게 출시된 빔프로젝터로 4K UHD 화질로 FHD보다 4배 더 선명한 화질을 느낄 수 있으며 HDR10 기능을 이용하여 실제 보는 듯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색커버 REC.709를 100% 완벽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현실에 가까운 정확한 색 표현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MH3000K 제품은 폭넓은 확장자 지원으로 USB 하나로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이미지, 동영상까지 모두 한 번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PC가 없는 환경에서도 불편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른 일반 프로젝터에 없는 무선연결 기능이 삽입되어 있어 무선 동글이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더라도 스마트폰과의 손쉬운 무선 미러링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프로젝터매니아 관계자는 "비비텍의 최신 4K 프로젝터를 역대급 가격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번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4K프로젝터 MH3000K는 12월 1일부터 프로젝터매니아 홈페이지 및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