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전문 뷰티 브랜드인 MANUS LAB(대표 노형우)은 오는 12월 정식 런칭 한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매너스랩은 ‘매너스 퍼퓸샴푸’ 와 ‘매너스 올인원 클렌저’를 정식 출시하여, 오는 12월부터 본격적인 국내외 비즈니스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현재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한 상태이며, 코로나 시대에 맞춰 오프라인보다는 SNS와 국내 온라인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향후 해외에도 SNS마케팅을 통하여 온라인 판로를 개척할 계획이며, 현재 미국, 러시아, 일본, 태국, UAE 등 해외 11개국 H&B Store 및 Drug Store에 제안하여 입점 계획에 있다는 설명이다.

관계자는 "MANUS LAB의 ‘MANUS’는 라틴어로 ‘손’을 뜻하며, 영어 Manner(매너)의 어원이며, Manufacture(제조)의 어원이기도 하다. 또한 MAN,US' 의 의미로 ‘남자, 우리들‘을 의미하기도 한다."라며 "따라서 MANUS LAB은 남자, 우리들을 위한, 우리들의 매너를 위한 남성 화장품 브랜드를 표방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매너스랩은 수"개월간의 연구로 남녀노소가 좋아할 고급스러운 향인 Bellus 향을 개발하였으며, 이번 신제품 라인업인 퍼퓸 샴푸와 올인원 클렌저, 곧 출시 예정인 올인원 로션에 적용하였다"라며 "Bellus는 라틴어로 품격 있는, 매력적인, 사랑스러운 뜻으로 영문 ‘Beauty’의 어원이기도 하다. 프랑스 유명 니치 향수를 모티브로 만든 향으로 시트러스 계열의 상큼함과 머스크계열의 묵직함이 매력적인 향이다."라고 전했다. 

신제품 퍼퓸 샴푸는 샴푸 후 매력적인 향기가 오래남아 향수를 대체할 수 있는 샴푸로 개발되었으며, 여기에 페로몬 유도물질을 첨가하여 상대방에게 호감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올인원 클렌저는 얼굴과 몸을 함께 씻을 수 있는 제품으로 어느 때보다 씻는 것이 중요한 요즘, 한 번에 미끈거림 없이 체취까지 씻어내볼 수 있는 올인원 스킨워시다.

이번에 출시한 매너스랩 2종은 고급스러운 양주 느낌의 패키지로 남자친구나 남편, 친구들한테 선물하기 좋은 컨셉으로 제작되었다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올인원 로션도 준비 중에 있어 빠르면 올해 안에 만나볼 수 있다”며 “추후 2021년에는 립밤, 헤어왁스, 선크림 등의 라인업을 출시하여 남성 전문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구축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