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에이드 마스크 공식홈페이지 '오픈' 기념 타임세일 진행...KF-94 99원 "27일 하루"
에어에이드 마스크 공식홈페이지 '오픈' 기념 타임세일 진행...KF-94 99원 "27일 하루"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11.2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레이디는 자사의 마스크 브랜드 에어에이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늘(27일) 오픈했다. ㈜오레이디 관계자는 에어에이드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타임세일 및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오레이디 관계자에 따르면, 에어에이드 홈페이지 오픈 기념 첫 번째 이벤트는 KF-94 마스크 1매를 99원에 판매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로, 1인당 50매 1세트만 구매가 가능하다. 타임세일인 만큼 1시간 마다 500세트씩 할인가로 제공되며, 총 2000세트 한정수량이 준비되어 있어 소진 시 종료된다.

다음 이벤트는 에어에이드 반값 할인 이벤트이다. 에어에이드 홈페이지가 오픈한 27일 단 하루 동안,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외품 허가된 에어에이드 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에어에이드’ 검색 시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오레이디는 “에어에이드 마스크는 KF-94, KF-80, KF-AD, 덴탈마스크 전 제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약외품 허가 제품이다”라며 “의약외품은 약사법에 의해 관리되는 ‘질병의 치료 및 예방’ 등과 관련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지정하고 있으며 허가 제품은 ‘의약품안전나라’ 누리집에서 검색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에어에이드를 제조하고 있는 ㈜건민 역시 식약처에서 정식으로 인정받은 국내 제조원으로, 직원 모두 방진복을 착용하고 에어샤워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엄격한 위생관리 안에서 마스크를 제조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오레이디는 에어에이드 마스크의 해외시장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세계 최대 시장인 미국시장을 필두로 유럽 및 다양한 해외시장 공략도 적극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최근 자사의 마스크 전 제품에 대해 미국 FDA 기본 승인을 완료하고 상위레벨 인증도 본격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미국 이외 유럽 진출도 준비 중이기 때문에 유럽 CE 인증 역시 진행 중이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