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공인모가 2021년 상대평가 대비 최신 인강을 커리큘럼에 따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인모의 주택관리사 커리큘럼은 올해부터 적용된 상대평가를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든 주택관리사 인강은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이끌고 있으며, 이들은 주택관리사 교재도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합격률 상승을 위해 수험생들의 일대일 질문에 답변을 다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설명이다. 

모든 강의는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난이도, 출제 경향을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무료로 제공된다. 주택관리사 인강 및 교재에 관련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계자는 "2021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독학으로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 ‘0-PASS’를 전개한다. 0-PASS 패키지는 주택관리사 동차, 1차, 2차 패키지로 나눌 수 있으며 합격에 필요한 주택관리사 교재로만 구성되어 있다."라며 "또한 동차와 1차 패키지에는 장학금이 걸려 있으며 동차 기준 총 1000만원이다. 이중 1등 1명에게는 150만원이 주어지고 1차 패키지의 총 장학금은 350만원에 달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무크랜드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 시 추가 마일리지를 최대 10,000P까지 적립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