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코리아’가 일본 소화제인 카페진알파, 일본 동전파스, 기미약 트란시노2 등 일본 드럭스토어 직구 인기품목들에 최대 52%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쇼핑몰은 드럭스토어 품목들과 함께 일본의 화장품 브랜드와 폼클렌징 및 과자 등 다양한 일본 생활용품을 온라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근래에는 국내에서 구하기 쉽지 않은 일본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자 쇼핑몰 내 ‘발품공작소’ 카테고리를 런칭 하기도 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언택트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자사 고객센터를 통한 일본 제품 문의도 많아졌다고 한다. 특히 카베진이나 일본 로이히츠보코i 동전파스 등과 같은 드럭스토어 품목에 대한 관심이 많았고 뒤를 이어 간편 먹거리나 일본 소품·생활용품 등의 현지 마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품목 또한 즐겨 찾는 상품군 중 하나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는 한국인과 일본인 임직원이 공동 운영하는 기업으로써 오사카 소재 일본사무소를 통해 다양한 현지상품을 대량으로 구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직접 유통하는 방식으로 운영 중이다. 때문에 중간 유통과정 비용이 없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 중이며 결제 시에는 편리하게 카드결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카베진과 동전파스 뿐 아니라 일본의 샤론파스와 갱년기약 이노치노하하 및 멀미약 아네론니스캅캡슐을 포함한 많은 종류의 드럭스토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특히 주문수량이나 제품무게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무조건 만원으로 책정되어 합리적인 일본직구 방법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앞으로도 이용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격할인 이벤트와 상품관련 자세한 정보는 ‘재팬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