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는 올해 초 세웠던 계획들을 되돌아보고 내년의 목표를 세우는 이들이 많아진다. 이러한 시간 후에 많은 사람들이 올해 계획을 실현하지 못한 것에 대한 실망감과 불안감을 호소하곤 한다. 특히 2020년의 경우가 더욱더 그럴 것이다. 이를 반영하듯, 올해가 지나기 전 무언가를 시작하고 마무리하려는 움직임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 외국어에 대한 수요는 매년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영어 다음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2외국어인 중국어학습에 대한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기업에서는 중국어 능력에 가산점을 부여하거나, 우대 사항으로 꼽는 등 이처럼 많이 반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중국어는 성조나 한자 등으로 인해 혼자 독학하기에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에 서울 종로, 강남, 신촌에 3개의 직영 학원, 전국 16개의 프랜차이즈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시사중국어학원에서 중국어를 보다 쉽고,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중국어 기초부터 HSK 합격까지 보장하는 ‘중국어 단기대학과정’과 ‘HSK’ 강좌가 구성되어 있다.

중국어 단기대학과정은 총 STEPⅠ에서 Ⅲ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중국어기초과정에 해당하는 STEPⅠ은 CIP(Chinese Intensive Program) 교재로 진행된다. 중국어기초를 체계적으로 완성할 수 있는 과정으로 대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등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쉽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시사중국어학원은 기초뿐만 아니라, HSK 강좌들도 베테랑 강사진으로 구성하여 수강생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꼼꼼하게 개별 지도를 하고 있다. 더불어 다년간의 기출문제 풀이, 최신 기출문제 풀이 등으로 빠르고 손쉽게 HSK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HSK강좌는 전 급수를 한 달 만에 합격을 보장하는 ‘종로캠퍼스 HSK PT’ / 짬에서 나오는 합격의 바이브, 베테랑 강사진들의 노하우가 담긴 ‘종로캠퍼스 HSK 합격패키지’ / 광속합격과 함께 응시료 지원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강남캠퍼스 광패스HSK’ / 3급부터 6급까지 연결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 압도적인 고득점률의 ‘강남캠퍼스 최은정 사단’ / 3급부터 5급까지 합격불변의 법칙 ‘신촌캠퍼스 필HSK’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시사중국어학원은 12월 이벤트로 ‘신규생 Do Dream’을 진행하여 첫 등록한 신규생에게 15%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HSK 접수증으로 수강료 10%를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주목받고 있다. 

시사중국어학원 관계자는 “2020년 마지막을 알차게 마무리하고 싶어 중국어 기초 마스터, HSK 합격을 올해에 끝내고 새해를 맞이하려는 분들의 문의가 늘고 있다”며, “이에 중국어기초부터 HSK합격까지 12월에 마무리할 수 있도록 중국어기초과정인 단기대학과정 강좌 및 HSK 강좌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원내에서는 코로나19로 불안해하는 수강생을 위해, 매일 방역 시행하고 곳곳에 손 소독제 비치하였다. 또한 수강생 간 거리 두기 및 마스크 미착용 시 강의실 입실을 금지하며, 모든 강사와 스텝의 철저한 마스크 착용 등 수강생들의 안전한 수강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사중국어학원의 12월 개강은 3일이며, 중국어 강좌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