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은 합격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비법들이 공개될 ‘2021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11월 26일 오후 6시 반부터 시작한다고 전했다. 

박문각 ‘2021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내년 공무원 국가직 시험이 6개월 남짓 앞으로 다가온 시기적 특수성을 고려해, 공무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로 진행될 예정으로 수험생들의 원활한 설명회 참여와 시청을 가능할 것이라고 한다.

또한, 공무원 시험에 관한 기본 질문에서 합격생이 전하는 생생한 ‘합격 팁’까지 전할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기획되어 있다고 한다.

이를 위해, 총 3부로 구성된 각 코너에는 ▲한국사 노범석 ▲영어 손재석 등 박문각 공무원 대표 강사진이 전하는 특급 전략과 학습 관리법으로 자기주도 학습의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방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는 2019년 수강생 67명 중 26명의 합격, 수강 6개월 내 지방직·국가직 2관왕 달성, 모의고사 평균 50점대 학생의 4관왕 달성 등 검증된 결과를 통한 핵심 내용들로 공무원 시험 도전을 희망하는 초심자나 재도전을 계획 중인 장수생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해진다.

더불어 설명회 사전 신청한 모두에게 ‘적립금과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권’이 무료 제공되며, ▲LG 그램 17인치 ▲애플 워치 시리즈 6 ▲공무원 평생회원 15만원 할인권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설명회 참여자 대상의 실시간 추첨 경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설명회를 통해 추가 상담을 신청하고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쿠폰 ▲단숨의 동의어 ‘1200’ ▲2020 수험 가이드북 등이 제공되며, 설명회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와 실시간 댓글 작성만으로도 행운이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된다.

박문각 관계자는 “예상을 뛰어넘는 수험생들의 설명회 사전 신청과 문의로 원활한 설명회 진행을 위해 만전을 다하고 있다”라며, “공무원 초시생, 장수생 누구에게나 도움 될 수 있는 시간이기에 이번 설명회가 소망하시는 합격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2021 박문각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의 보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신청 등은 박문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