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식품 전문기업 (주)사옹원은 5분 만에 완성되는 초간편 오징어튀김으로 튀김공방 ‘통살오징어링’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옹원의 대표 상품 매콤 오징어튀김에 이어, 이번에는 링 형태의 통살 오징어튀김에 해물과 잘 어울리는 상큼한 파인칠리소스를 동봉한 튀김공방 통살 오징어링이 새롭게 선보인다.

(사옹원 제공)
(사옹원 제공)

사옹원 통살오징어링은 쫄깃하고 고소한 오징어 통살 위에 얇게 튀김옷을 씌워 사옹원만의 베터기술로 바삭하게 튀겨내 제대로 된 ‘겉바속촉’의 맛을 구현해 냈다고 설명했다.

오징어튀김을 평소에 좋아했다면 호불호 없을 고소한 맛에 동봉된 파인칠리소스를 곁들이면 아이들의 간식은 물론, 맥주와 함께하기에 훌륭하다.

또한, 한번 튀겨진 제품이라 따로 기름에 튀길 필요 없이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지퍼백 포장으로 보관도 용이하다.

튀김공방은 25년간 튀김류를 제조, 판매한 사옹원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있는 브랜드로, 원재료 선정부터 수분 함유량 관리, 튀김액 조성, 튀김 온도 컨트롤 등 지속적인 노력으로 다져진 기술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사옹원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의 보급으로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 5분이면 완성되는 초간단 통살오징어링으로 현재 사옹원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매콤 오징어튀김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며,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아이 간식은 물론, 1인 가구와 혼술족에게 더없이 반가운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