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을 통해 2016년, 2017년 연이어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운 뒤 2019년 다시금 기록을 경신했다.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운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그 명성에 걸맞게 합격을 위한 3대 원칙을 소개했다. 그 원칙은 ‘합격자가 가장 많은 곳’, ‘최장기간 베스트셀러 1위’, ‘합격 후 최대 규모의 동문회가 있는 곳’이다. 

관계자는 “에듀윌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합격자가 가장 많은 곳으로 인정받는 데에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영향을 끼쳤다. 이같은 배경에는 만족도 98%를 달성한 합격 전문 교수진, 전문상담 튜터의 학습코치 시스템, 현장 모의고사 등 커리큘럼의 덕이 컸다”고 전했다.  

기출문제의 핵심과 합격생의 공부 방법을 녹여 만들어낸 커리큘럼은 시험을 위한 기초개념부터 손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합격 때까지 무제한 수강을 제공하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부 환급받을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하며 쌓인 노하우를 응축했다. 기본 이론 확립은 물론 내용 복습과 점검에도 탁원할 구성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는 온라인서점 등에서 74개월 동안 베스트 셀러 1위 자리를 지켰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는 합격자 모임 규모도 남다르다. 업계 최대 규모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과 1만명 이상 전국구 인맥네트워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이후에도 실무에 대한 팁과 노하우를 쉽게 얻어갈 수 있다. 

에듀윌은 2021년에도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이어가기 위해 평생환급 평생패스, 2021환급연장패스, 2021올스타클럽반 등 과정을 마련했다.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과 에듀윌 공인중개사 다음 해를 대비한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