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토탈 헤어케어 브랜드 테라픽(TERAPIC)이 전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 100만개 판매 돌파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강한 외부 자극으로 인한 지치고 푸석해진 모발과 두피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5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추가로 23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도 해당 브랜드의 제품에 관련된 문제가 등장했다. “테라픽 헤어토닉을 사용할 때는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준 뒤 OO OO에 골고루 2-3회 분사해야 합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ㄹㄷㅍ)”란 문제가 출제됐다.

캐시워크 앱에서 진행되는 이 퀴즈의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캐쉬가 적립된다. 이 퀴즈의 ㅇㅇㅇㅇ에 들어갈 퀴즈 정답은 ‘테라픽’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토탈 헤어토닉 제품은 식약청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두피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캐시워크 답안은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