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도 연말이 다가오는 가운데, 각종 홍보인쇄물을 디자인기획부터 인쇄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희명디자인이 연말을 맞이하여 제작과 관련된 할인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각종 카탈로그디자인제작을 비롯하여 브로셔제작,포스터제작 등 다양한 업무영역을 가지고 있는 희명디자인은 인쇄법인을 별도로 갖추고 있는 브랜드로 현재까지도 주요공기관의 홍보인쇄물제작은 물론 대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다방면으로 업체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는 전문화된 업체이다. 

희명디자인 관계자는 "당사는 삼성동에 위치한 지리적인 이점과 더불어, 최초 디자인기획 및 제작을 시작으로 최종 인쇄까지 단 1건의 외주업체를 사용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토탈솔루션업체이다" 라며 "국내 디자인업체 대부분은 프리랜서 또는 소규모 업체로 인쇄소를 갖추고 있는 업체는 없기에 클라이언트 입장에서는 난처한 상황이 다소 발생하는 경우도 존재한다" 라고 말했다.  

희명디자인 강남 직영인쇄소 현장 모습

최근들어 각종 박람회가 이어지면서, 박람회에 필요한 홍보인쇄물 문의가 늘어나고 있으며, 연말의 경우 기업단위별 홍보인쇄물을 리뉴얼하거나 새로 제작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희명디자인의 다양한 카탈로그 및 브로셔제작과 관련된 포트폴리오 확인은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