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2020년 실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26일까지 진행한다. 

그간 에듀윌 전기기사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항 수, 문제 유형, 시험 시간과 난이도로 실제 시험에 응시하고 있는 것과 같이 실전을 확실하게 준비할 수 있다는 수험생들의 후기가 대부분이다. 

에듀윌 전기기사 합격생은 “실전 모의고사로 시간 체크 훈련을 하고 오답노트를 꼼꼼히 작성했는데, 이번에 시험을 치르는데 많은 도움을 받았던 것 같다”고 후기를 전했다. 

실전 모의고사는 문항별 답안 작성 노하우를 제공해 문제풀이 스킬은 올려주고, 실수를 줄여준다. 여기에 출제 교수진의 최근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한 문제와 해설 강의로 취약 부분까지 보완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회원이면 누구나 100%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 응시는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모의고사 신청 후, PDF로 제공되는 모의고사를 다운받을 수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수강 패스에는 전기(산업)기사 및 전기공사(산업)기사 중 2개의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도록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쌍기사 평생패스’와 빠른 합격을 목표로 하는 ‘6개월 단기합격반’ 그리고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고,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0원 합격패스”가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시행 기관인 큐넷보다 약 6배 높은 평균합격률을 자랑한다. 2020년 1회 실기시험 기준으로 큐넷의 합격률이 8%인 반면,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의 평균 합격률은 45%를 기록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 신청 및 수강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