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는 존슨앤드존슨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런칭을 기념하여 지난 19일 저녁 8시에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 워시’ 전 옵션이 품절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는 1시간 동안 13만명의 고객이 라이브 방송에 접속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 시청수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이날 판매를 위해 준비한 ‘스킨 릴리프’ 로션과 워시가 포함된 구성 전 옵션이 품절되어 그 인기를 실감했다. 특히 방송 중 아비노 핸드크림 본품부터 다이슨 코리아 가습기까지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해 재미를 더했다.

이번 방송 후 품절템으로 등극한 아비노 ‘스킨 릴리프 바디로션 & 워시’는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바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비노 겨울 베스트 셀러 라인이다. 관계자는 “자연에서 유래한 오트밀 프리바이오틱스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맞추어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고 전했다.

이어 “이 중 ‘스킨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여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99.9%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며, 48시간 지속되는 보습으로 다음 날까지 촉촉한 바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로션과 함께 사용한다면 2.5배 깊은 수분 보습감을 선사하는 ‘스킨 릴리프 바디 워시’는 저자극성 오트밀 성분으로 민감하고, 극건성의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줄 뿐 아니라 샤워 후에도 보습이 지속되어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잠재워준다”고 설명했다. 

이번 아비노의 라이브 방송 다시보기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검색창에서 ‘아비노’를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