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0년 11월 13일부터 11월 15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도굴          
장르-범죄 / 한국 / 114분
출연-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
줄거리-“고물인 줄 알았는데 보물이었다?!” 땅 파서 장사하는 도굴꾼들이 온다!

흙 맛만 봐도 보물을 찾아내는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 자칭 한국의 '인디아나 존스'로 불리는 고분벽화 도굴 전문가 존스 박사(조우진), 전설의 삽질 달인 삽다리(임원희 를 만나 환상(?)의 팀플레이를 자랑하며 위험천만하고도 짜릿한 도굴의 판을 키운다.

한편, 그의 재능을 알아본 고미술계 엘리트 큐레이터 윤실장(신혜선)은 강동구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데...!

황영사 금동불상, 고구려 고분벽화 그리고 서울 강남 한복판 선릉까지! 팔수록 판이 커지는 도굴의 세계!

2.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장르-드라마 / 한국 / 110분
출연-고아성, 이솜, 박혜수
줄거리-마이 드림 이즈 커리어우먼” 1995년, 토익 600점만 넘기면 대리가 될 수 있다!

입사 8년차 동기인 말단 여직원들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모인다! 실무 능력 퍼펙트, 현실은 커피 타기 달인인 생산관리3부 오지랖 ‘이자영’(고아성), 추리소설 마니아로 뼈 때리는 멘트의 달인 마케팅부 돌직구 ‘정유나’(이솜), 수학 올림피아드 우승 출신, 실체는 가짜 영수증 메꾸기 달인 회계부 수학왕 ‘심보람’(박혜수)은 대리가 되면 진짜 ‘일’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희망에 부푼다.

내부고발이라도 하게? 나서지 마. 우리만 다쳐

잔심부름을 하러 간 공장에서 검은 폐수가 유출되는 것을 목격한 ‘자영’은 ‘유나’, ‘보람’과 함께 회사가 무엇을 감추고자 하는지, 결정적 증거를 찾으려 한다. 불가능해 보이는 싸움, 세 친구는 해고의 위험을 무릅쓰고 고군분투를 시작하는데…

아이 캔 두 잇, 유 캔 두 잇, 위 캔 두 잇! 회사와 맞짱 뜨는 용감한 세 친구!

3. 내가 죽던 날              
장르-드라마 / 한국 / 116분
출연-김혜수, 이정은, 노정의
줄거리-유서 한 장만 남긴 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 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이야기

4.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장르-애니메이션, 드라마, 판타지 / 일본 / 139분
감독-이시다테 타이치
줄거리-친애하는 길베르트 소령님, 오늘도 또 당신을 떠올리고 말았습니다.

무엇을 보든 무엇을 하든 당신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신과 보냈던 기억은 선명하게 되살아납니다.

당신은 날 곁에 두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또 편지를 쓰게 됩니다.

-언젠가 이 편지가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

5. 극장판 바다 탐험대 옥토넛 : 대산호초 보호작전             
장르-애니메이션, 뮤지컬, 어드벤처 / 영국 / 45분
출연-하성용, 정재헌, 엄상현, 김정은, 김율, 한경화, 이재현
줄거리-돌아온 바다 탐험대 옥토넛의 환상적인 뮤지컬 어드벤처!

아름다운 산호초로 뒤덮인 호주 대산호초에는 다양한 바다 생물들이 함께 모여 살아가고 있다.

옥토넛도 탐험선W를 타고 대산호초 탐험을 떠나고, 그곳에서 커다란 산호로 자라나길 꿈꾸는 아기 산호 코리를 만난다. 그런데 이 때, 평화를 깨고 배고픈 가시관 불가사리 무리가 몰려 오는데...!

옥토넛과 바다 생물들, 지금 바로 대산호초 보호작전 개시!

6. 애비규환             
장르-드라마, 코미디 / 한국 / 107분
출연-정수정, 장혜진, 최덕문, 이해영, 강말금, 남문철, 신재휘
줄거리-연하 남친 ‘호훈’과의 불꽃 사랑으로 임신을 하게 된 대학생 ‘토일’.
출산 후 5개년 계획까지 준비하며 결혼을 선언했지만,
돌아온 것은 “넌 대체 누굴 닮아 그 모양이냐”는 부모님의 호통뿐이다.

누굴 닮았는지 직접 확인하겠다며 찾은 친아버지는 기대와 달리 실망스럽기만 하고, 착잡한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예비 아빠 ‘호훈’의 행방이 묘연해진다.

어색한 현아빠, 철없는 구아빠, 집 나간 예비 아빠까지! 첩첩산중 설상가상 그야말로 ‘애비규환’이로다!

7. 킹덤 오브 헤븐: 디렉터스 컷            
장르-액션 / 영국 / 189분
출연-올랜도 블룸, 에바 그린, 리암 니슨, 제레미 아이언스
줄거리-“적 앞에서 두려워 말라. 용감하고 강직하라. 죽음을 맞이한다 해도 늘 진실을 말하라. 약자를 보호하고 그릇된 일을 하지 마라. 그게 너의 서약이다.”

200년간 지속된 십자군 전쟁이 한창이었던 12세기 예루살렘. 운명에 이끌려 십자군 원정이라는 거대한 역사의 소용돌이 중심에 선 ‘발리앙’은 위대한 군주로 알려진 이슬람의 지도자 ‘살라딘’에 맞서 예루살렘 성안의 백성들을 지켜내야 한다.

8. 노트북                
장르-멜로, 로맨스 / 미국 / 123분
출연-레이첼 맥아덤즈, 라이언 고슬링
줄거리-17살, ‘노아’는 밝고 순수한 ‘앨리’를 보고 첫눈에 반한다. 빠른 속도로 서로에게 빠져드는 둘. 그러나 이들 앞에 놓인 장벽에 막혀 이별하게 된다.

24살, ‘앨리’는 우연히 신문에서 ‘노아’의 소식을 접하고 잊을 수 없는 첫사랑 앞에서 다시 한번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

열일곱의 설렘, 스물넷의 아픈 기억, 그리고 마지막까지… 한 사람을 지극히 사랑했으니 내 인생은 성공한 인생입니다.

9. 테넷                 
장르-액션, SF / 미국 / 149분 
출연-존 데이비드 워싱턴, 로버트 패틴슨, 엘리자베스 데비키
줄거리-당신에게 줄 건 한 단어 ‘테넷’

“이해하지 말고 느껴라!”

시간의 흐름을 뒤집는 인버전을 통해 현재와 미래를 오가며 세상을 파괴하려는 사토르(케네스 브래너)를 막기 위해 투입된 작전의 주도자(존 데이비드 워싱턴). 인버전에 대한 정보를 가진 닐(로버트 패틴슨)과 미술품 감정사이자 사토르에 대한 복수심이 가득한 그의 아내 캣(엘리자베스 데비키)과 협력해 미래의 공격에 맞서 제3차 세계대전을 막아야 한다!

10.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장르-스릴러, 드라마, 범죄 / 미국 / 99분
출연-채드윅 보스만, J.K. 시몬스, 시에나 밀러, 테일러 키취
줄거리-뉴욕 맨해튼 중심에서 벌어진 경찰 연쇄 살해 사건, 범인을 잡기 위해 베테랑 경찰 ‘데이비스’는 극단의 조치를 취한다.

“지금부터 뉴욕 맨해튼의 모든 출구를 전면 봉쇄한다”

주어진 시간은 단 3시간!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놈들을 잡아야 한다.

채드윅 보스만, 그의 가장 강렬한 마지막 추격이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