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간편식의 최강자 골드플레이트 자사몰 푸드얍은 프리미엄 PB 간편식 제품군 ‘엄선된 탕 6종’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계속 지속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다양한 국·탕·찌개 가정 간편식(HMR) 제품을 찾는 사람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춰 푸드얍은 약 8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6가지 탕을 출시하였다. 앞으로 재료 손질과 조리과정이 번거로워 주로 외식으로만 접했던 국물요리를 집에서 더욱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6년 SBS ‘웃찾사’로 데뷔해 현재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개그우먼 홍윤화가 ㈜골드플레이트의 ‘푸드얍’ 탕 제품 전속 모델로 계약을 하였다. 홍윤화는 방송과 공연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이라는 45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이기도 하다. 해당 채널에서 조만간 새롭게 출시되는 푸드얍 탕 6종을 100분에게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푸드얍은 2013년부터 현재까지 놀부, 원할머니, 삼청동뚝배기, 국물의한수 이외에도 다양한 간편식 제품들을 직접 개발하여 출시해왔으며, 27개의 자사 브랜드 기획 개발과 840개 이상의 상품기획, 티몬 상위 1% 클럽 3년 유지하며 45개 이상의 온라인 판매채널을 보유하고 있어 꾸준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20 서울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한 ㈜골드플레이트 이정택 대표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춰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로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 홍윤화와 함께하는 푸드얍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홍윤화와 함께하는 푸드얍 엄선된 탕 6종은 진한 국물과 푸짐한 건더기가 듬뿍 들어간 제품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푸드얍 엄선된 탕 신제품으로 ‘설렁탕, 육개장, 갈비탕, 부대찌개, 뚝배기불고기, 곱창전골’ 등 6종이며, 종류는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