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해오름컴즈는 연일 판매량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로아 마스크의 ‘블랙’ 색상 출시를 알리며 이를 전격 공개했다.

㈜해오름컴즈는 "로아 마스크 화이트 대형 덴탈마스크에 이어 출시된 블랙 색상은 19일부터 사전예약에 들어가며 23일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로아 마스크 블랙 색상의 사전예약은 19일 저녁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특집 방송과 함께 실시된다"며 이같이 밝혔다. 

[사진/(주)해오름컴즈 제공]

로아 마스크 관계자에 따르면 로아 마스크 블랙 라인은 MB필터뿐만 아니라 고급 국산 부자재를 사용해 컬러만 블랙이 아닌 블랙 라벨급으로 품질을 올렸다.

로아 마스크 관계자는 “로아 마스크는 특히 겉감과 안감 부직포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라며 “겉감의 경우 보통의 일회용 마스크의 중량 25g보다 훨씬 더 두터운 50g 중량의 부직포를 사용해 한 겨울에도 포근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피부에 바로 닿는 안감의 경우 고품질의 SSS원단을 사용해 보다 부드러운 감촉의 착용감을 선사한다”며 “SSS원단의 경우 아기 기저귀, 생리대의 소재로 사용될 만큼 순면 감촉의 부드러운 원단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블랙 색상을 출시하면서 기존의 로아 마스크 화이트 색상의 품질도 끌어올려 블랙 색상과 같이 SSS급 안감을 사용해 업그레이드 했다”고 덧붙였다.

㈜해오름컴즈에 따르면 로아 마스크는 부직포 이외에 3m 급 고급 귀 끈(이어밴드)과 안전한 철심이 밖힌 코편(코 와이어) 역시 국내산 부자재로 인장강도와 인장신도까지 기준치 이상으로 확보해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

국내산 부자재에 전 공정 국내 생산의 로아 마스크는 코티티(KOTITI),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등 기관으로부터 유해성분, 비말차단 등 안전 및 안정성 기준을 통과한 시험성적서를 확보했다.

한편, ㈜해오름컴즈는 로아 마스크의 덴탈마스크 화이트와 블랙 색상에 이어 KF-94 보건용 마스크의 출시도 앞두고 있다. 로아 마스크 KF-94 보건용 마스크의 경우 초소형-소형-중형-대형 라인업을 선보이며 모든 연령이 착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는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