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FW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모데르노(Moderno) 컬렉션이 고객 호응에 힘입어 4차 리오더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모데르노 컬렉션은 출시 직후부터 인플루언서들의 데일리 백으로 이슈몰이를 하며 품절 대란 사태를 예고한 바 있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MZ세대에게 어필하며 초도 물량이 빠르게 완판되었고 현재는 4차 리오더가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메트로시티만의 감성이 반영된 모데르노 컬렉션은 최소한의 소지품만 수납할 수 있는 미니백 라인으로 크로스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특히 각광받고 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숄더나 크로스 연출로 양손에 자유를 준다는 점에서 실용적이고 데일리룩으로 혹은 여행지 등에서도 스타일링하기에 제격이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모데르노는 ‘최신의’라는 의미의 이탈리아어로 자유롭고 에너제틱한 일상을 즐기는 밀라네제의 라이프스타일을 재현하고 있다. Moderno Bag(모데르노 백) MO0921, MO0920은 퀄리티 높은 가죽 소재와 라운드 쉐입으로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폭넓게 매칭할 수 있다.

다양한 고객 니즈를 고려해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됐으며 스트랩을 활용한 숄더백-크로스백 2-way 연출은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적인 밀라노의 세련된 모던 시티룩을 떠오르게 한다. 

Telefono Bag(텔레포노 백) MP2623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직관적으로 드러낸 휴대폰용 마이크로 미니백이다. 고객 반응이 뜨거워지면서 메트로시티 측은 오는 12월, 4가지 새로운 컬러의 텔레포노 백을 출시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스마트폰 하나면 정보 검색에서 결제까지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한 만큼 간단한 소지품 정도만 수납할 수 있는 미니백은 MZ세대에게 단연 인기다.”며 “모데르노 백으로 세련된 출근룩을, 텔레포노 백으로는 조금 더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메트로시티의 모데르노 컬렉션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