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윤수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늑대’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늑대 무리가 이곳 저것 두리번거리는 꿈 
늑대는 고급 관리, 강자, 검사, 경찰관, 강력범 등과의 동일시이며, 권리 또는 막강한 힘을 상징하기도 함을 뜻한다. 

2. 늑대 여러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늑대 여러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일 가능성이 높다. 예기치 않던 일이 터져 어려움을 겪게 되고, 혹 도둑을 맞는다.

3. 늑대에 관한 꿈 
치한, 불량배로부터 공갈협박을 당하거나 상대의 표적으로 놀림과 시달림을 받을 수 있다. 어떤 일이나 원한관계로 미행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4. 늑대에게 물려 피가 많이 나는 꿈 
늑대에게 물려 피가 많이 나는 꿈은 길몽일 가능성이 높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린다. 기쁨, 경사, 소식이 온다.

5. 늑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주위 사람이나 친한 친구가 마음이 변하여 늑대가 될 수 있다. 인면수심이 된다. 주의해야 한다. 

6. 늑대가 피를 토하고 죽어있는 꿈 
늑대가 피를 토하고 죽어있는 꿈은 재물과 돈이 생기고 곡식과 먹을 것이 들어온다. 집안에 경사가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늑대’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