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가 지난 10월 1일부터 시작한 MX FUEL 출시 기념 첫 구매 감사 이벤트를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MX FUEL은 지난 10월, 밀워키가 국내에 선보인 세계 최초 무선 장비 시스템이다. 기존의 휘발유, 유선으로 작동되던 건설장비를 무선 배터리 호환방식으로 대체한 획기적인 통합 시스템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1만 시간이 넘는 연구와 개발 노력이 담긴 시스템인 만큼 작업 현장에서 발생하는 배기가스 배출, 극도의 진동, 엔진 소음, 가스 잔량 체크의 번거로움을 배터리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MX FUEL의 주요 제품 3가지는 MXF 14인치 컷 오프 쏘(MXF COS350)/MXF 다이아몬드 코어드릴(MXF DH2528H)/MXF 브레이커(MXF DCD150)이다. MX FUEL 제품을 구매한 후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기본 품질 보증 기간(1년)에 추가 1년을 특별 제공받을 수 있다. 단, 배터리와 충전기는 기본 품질 보증 기간 1년만 제공된다.

이번 밀워키의 MX FUEL 출시 기념 첫 번째 이벤트는 'MX FUEL 구매 인증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중 MX FUEL 키트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GEN 3 콤보 - M18 FPP2A2-502P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인 1회, 단일 영수증만 가능하다.

또 다른 이벤트는 MX FUEL 구매 인증 이벤트 참여 후 응모할 수 있는 '타사 제품 반납 이벤트'다. MX FUEL 키트 제품 구매 인증을 한 후 타사제품을 반납하면 MX FUEL XC406 배터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일부 모델이 지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납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이벤트 신청일 기준 5일 이내에 고객 현장 방문을 위해 연락이 가며, 방문 수거 후 MX FUEL XC406 배터리가 증정된다. 해당 이벤트의 구매 인증 절차 및 반납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툴카페와 네이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