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0년 공인중개사 합격후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는 실제 공인모에서 공부하여 합격한 이들이 공인중개사 공부기간 동안의 공부방법, 암기법, 슬럼프 극복방법 등을 기재하였다. 공인중개사 교재 및 모의고사 활용법과 같은 실용적이고도 구체적인 내용들도 있어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려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공인중개사 자격증 합격자 모임인 ‘공인모클럽’이 있어 공인중개사 수입, 연봉, 전망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실무교육 강의도 진행하여 합격 이후 실질적인 교육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공인모 관계자는 "공인모는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는 이들을 위한 ‘싸다구 합격 패키지’와 ‘2021 레이를 잡아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에 있어 비용적인 부담을 낮추고, 합격률 상승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이다."라며 "‘싸다구 합격 패키지’는 동차 패키지 기준 20만원대로 비용을 낮추었다, 이는 합격에 필요한 필수 공인중개사 교재로만 구성되어 있어 가능하다. 참고로 공인모의 2020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기본서의 시험 적중률은 1차가 97.5%, 2차 95.9%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동차 패키지를 구매하면 장학금 지급 대상이 된다. 장학금은 동차 합격자 중 평균 85점 이상을 받은 이들에게 고득점자 순으로 지급되며, 1등에게는 패키지 금액 대비 1000%에 해당하는 300만원이 돌아간다."라며 "‘2021 레이를 잡아라’ 역시 동차 패키지 구매자 중 2차 평균 85점 이상을 받은 이들에게 고득점자 순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1등 레이 자동차, 2등 골드바 100g, 3등 안마의자, 4등 TV이며, 5~10등까지도 각종 가전제품 혹은 창업 시 필요한 아이템들을 증정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두 가지 프로모션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동기부여책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로, 3년 연속 대표 인기 카페로 자리매김 하였다. 현재 2021 연간 커리큘럼에 따라 과목별로 기초이론 과정부터 개강 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