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1월 16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무단횡단 하다가 차에 치인 50대... 병원 옮겨졌으나 숨져 – 충남 청양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촬영 안철수]
[연합뉴스 자료사진, 촬영 안철수]

16일 청양경찰서는 전날 오후 11시 49분께 청양군 한 국도에서 20대 여성 A씨가 운전하던 승용차가 무단횡단을 하던 50대 남성 B씨를 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크게 다친 B씨는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결국 숨진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경찰은 A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납치 신고 들어와 체포... 알고 보니 중학생 무면허 운전 – 광주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TV 제공]

16일 광주 북부경찰서는 전날 오후 9시 21분께 경찰 112 상황실에 납치 의심 신고를 받고 출동해 납치 의심 차량을 수색, 운전자 등 4명을 붙잡았다고 밝혔다.

조사 결과 납치는 오인 신고로 드러났으나, 운전자가 15세 중학생으로 운전면허도 없이 운전한 점을 적발해 무면허 운전 혐의로 입건했다.

한편 경찰에 따르면 이들은 카셰어링 업체의 차량을 빌려 면허도 없이 타고 다닌 것으로 확인됐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