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휴플레인은 자사의 유기농 전문몰 퓨어스랩에서 판매중인 다양한 상품을 국내 최대 라이프 박람회인 ‘메가쇼’에 전시 중이라고 밝혔다.

퓨어스랩 유기농 제품이 대거 전시되는 ‘메가쇼 2020 시즌2’는 11월12일(목)부터 11월15일(일)까지 킨텍스(KINTEX) 제1전시장 2, 3, 4홀에서 진행된다. 메가쇼는 일상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질 좋고 경쟁력 강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로 국내외 소싱을 목적으로 하는 바이어 및 유통관계자들은 물론 꼼꼼한 소비자들이 매회 구매를 목적으로 찾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이다.

메가쇼 2020 시즌2 '퓨어스랩' 부스 [사진제공 / (주)휴플레인]

메가쇼 2020 시즌2 박람회 현장의 ‘퓨어스랩’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은 [오일류 : 올리베이라다세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유기농, 올리베이라 다세하 엑스트라 버진올리브유 오일 고메] [건강즙 : 더바른 ABC 2+주스, 더바른 유기농 배도라지주스, 더바른 유기농석류주스, 더바른 비트주스, 더바른당근주스] 외에 유기농 황설탕, 몽모랑시 타트체리 NFC 주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농축액, 유기농 코코넛워터 등이다.

㈜휴플레인 관계자에 따르면 퓨어스랩의 대표 상품인 올리베이라다세하 올리브유는 전 세계 최대규모 1,000만 그루 이상의 올리브 나무를 보유한 ‘소베나그룹 (SOVENA GROUP)’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압착 올리브유다. 엑스트라버진 라인을 수입·공급하고 있으며 수확부터 완제품까지 100% 자체 생산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전과정에서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어 ㈜휴플레인 관계자는 “더바른 유기농ABC2+주스 역시 메가쇼 인기 상품으로 사과(A), 비트(B), 당근(C)의 균형적인 배합과 유기농 유자, 타트체리(2+)로 맛과 영양을 더한 건강 데일리 주스다”라며 “레드비트의 흙 맛을 사과와 당근, 타트체리, 유자로 밸런싱하여 맛이 깔끔하고, 100% 유기농 착즙액 원료에 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주스로 개발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메가쇼 2020 시즌2 ‘퓨어스랩’ 부스에서는 시음 행사 및 할인 이벤트도 대대적으로 제공되고 있다. 퓨어스랩 부스에 방문하면 배도라지주스, ABC주스, 당근주스 등 제품 시음이 가능하고, 최대 50% 할인 및 1+1 행사는 물론 다양한 현장할인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메가쇼 ‘퓨어스랩’ 부스(K701)서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는 상품 이외에도, ㈜휴플레인은 유기농 설탕, 유기농 과즙, 코코아 파우더, 그린프로 폴리스 등 고품질의 식품원료 소재를 엄선하여 국내 굴지의 식품제조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동시에 올리브오일 및 관련제품, 코코넛워터 등 소비자용 제품도 자사의 유기농몰 ‘퓨어스랩’을 통하여 선보이고 있다.

*메가쇼 2020 시즌2는 코로나19에 대비하여 한방향/비대면/비접촉 입장 시스템을 운영 중이며, 사전등록을 통한 신원확인과 체온 체크, 지속적인 마스크 착용 확인 및 안내 등 방역수칙 하에 진행됩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