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에서 오는 11월 18일(수) 오후 8시부터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합격 전략을 소개하는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사회적 거리 두기에 최적화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전국 생중계 라이브 설명회로 부동산학개론 과목의 김백중, 이영섭 강사와 민법 과목의 김덕수 강사가 출연해 합격하는 학습 전략과 맞춤 가이드 전달을 통한 최적의 2021 공인중개사 동차 합격 로드맵을 전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라는 특성에 맞춰 설명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설명회 사전 신청만으로 PC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해 원하는 어디서든 자유로운 참여와 수강이 가능할 예정이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되며, 1부 김백중 강사의 ‘박문각이 제시하는 2021년 동차 합격의 비법’, 2부 이영섭 강사의 ‘공인중개사 합격 프로세스? 그건 아주 쉬운 겁니다!’, 3부 수험생과 함께하는 Q&A로 진행되며, Q&A 시간에는 민법 과목의 김덕수 강사가 함께 1, 2부 출연 강사진과 함께 사전 접수한 질문들에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박문각 공인중개사 평생회원 과정을 통해 이번 제31회 시험에 합격을 앞둔 예비 합격생이 함께하는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참여한 수험생들에게는 ▲LG 스타일러 ▲삼성 갤럭시 탭 ▲2021 평생회원 50% 할인쿠폰을 비롯한 다수의 실시간 추첨 경품을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설명회 진행 중 상담 예약을 한 전원에게 ▲합격설명서 ▲핵심용어사전 ▲기출문제 해설집 ▲합격 수기집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무료 배송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 참여 신청 및 Q&A 접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