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반려인의 숫자가 1500만 명에 달하는 시대, 반려동물 돌봄 인구가 크게 증가면서 ‘펫팸족(Pet+Family)’이 등장했다. Pet(애완동물)과 family(가족)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을 이르는 말이다.

11일 품고안고의 김진웅 대표는 MBA와 EMA 과정을 수료한 후 국내의 대기업에서 근무를 하던 중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만으로 반려동물 시장에 뛰어들어 ‘주식회사 품고안고’를 설립하였다고 밝혔다.

품고안고 김진웅 대표는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품고안고는 수의사, 영양학 박사, 국내 최고의 제조업체가 만나 지난 3년간 끊임없이 연구하고 도전하였다.”라며 “그래서 이번에 나오는 사료는 국내 최고의 전문가들이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의기투합해서 만든 사료라는 점에서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사진/픽사베이]

그러면서 “저가의 저질 반려동물 사료와 불량 간식들이 시중에 떠돌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해치는 것을 보고만 있을 수 없었다.”라며 “수의사, 영양학 박사, 국내 최고의 제조업체인 전문가로 구성된 연구진과 함께 만든 사료로 1500만 반려인의 고민을 해결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