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은 지난 9일 부산 해운대 전시장에서 부산 KT 소닉붐 프로농구 허훈(25) 선수와 후원 계약을 맺었다.

협약식은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김문경 본부장과 허훈 선수 및 여러 관계자가 참석하였으며, 유카로오토모빌은 허훈 선수에게 1년간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모델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좌측) 부산 KT 소닉붐 허훈선수,  우측) 유카로오토모빌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전무

지난 시즌 프로농구 최우수 선수인 허훈은 MVP로 선정된 KBL의 라이징스타이다. 그는 국내 선수 중 득점 2위, 어시스트 1위를 비롯하여 올스타 팬 투표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프로농구 최고의 인기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허훈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한 기념으로 선수의 친필 사인이 포함된 부산 KT 소닉붐 공식 레플리카 유니폼 및 농구공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 

유카로오토모빌 한호종 대표는 “기술을 통한 진보라는 슬로건으로 수준 높은 기술을 선보이는 아우디 브랜드와 경기 내외적으로 우수한 기량을 선보이며 노력하는 허훈 선수가 잘 어울려 후원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유카로오토모빌과 함께할 허훈 선수의 발전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허훈 선수의 다양한 이야기와 아우디 A7 5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시승기에 관한 영상은 추후 업로드 될 예정이며, 유카로오토모빌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2001년부터 부산을 대표하는 아우디 공식 딜러로 사업을 개시하였으며 현재 부산 남천, 부산 해운대, 부산 사상, 부산 민락, 창원, 울산, 진주, 제주지역에 6개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