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에 앞서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미리 메리크리스마스’는 다가오는 연말 사랑하는 이에게 전할 선물을 고민하기 시작한 이들을 위해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제이리본(J Ribbon)’ 컬렉션을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안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br>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이 관계자에 따르면 ‘제이리본’은 제이에스티나의 헤리티지인 리본 모티브에 ‘축하’와 ‘선물’의 의미를 담아 페미닌 하게 완성한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이다.

관계자는 "특히, 리본을 통해 선물 상자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으로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14K 골드, 925 실버 등 다양한 소재로 출시되어 선호 및 가격대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로모션 오픈을 기념하며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월 14일부터 11월 26일까지 ‘제이리본’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리본 모티브 헤어슈슈를 증정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는 크리스마스 기프트 시즌, 최적의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하기 위해 발 빠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미리 기프트를 준비할 수 있는 편안한 홀리데이 시즌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제이에스티나 주얼리는 전국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