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자민무어페인트는 더욱 알찬 콘텐츠와 편리한 UI로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신규 회원 가입 적립금 확대 및 할인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9일부터 12월 6일까지 진행되는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회원 가입 시 기존에 제공되는 1,000원의 3배인 3,000원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또한 신규회원 및 제품 구매 고객에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이 할인되는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생일을 맞은 회원에게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벤자민무어 홈페이지에서는 공간 및 컬러별로 다양한 페인팅 사례를 제공하는 점이 눈에 띈다. 셀프페인팅 후기를 담은 ‘컬러리뷰’, 국내 대형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는 ‘시공 및 납품사례’, 시공 연계 서비스를 이용한 ‘시공사례’ 등을 통해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벤자민무어페인트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는 벤자민무어의 사용자 중심의 최적화된 콘텐츠 제공과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했다”라며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감은 물론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