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가 메가공무원&메가소방과의 콜라보 이벤트로 이용자의 학습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디플레이스는 메가공무원, 메가소방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공무원과 소방 시험을 준비하는 이용자에게 메가패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메가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전과목, 전강좌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과목별로 구체적인 학습전략 하에 출제원리를 이해할 수 있는 기출을 활용하고 있으며, 학습량을 줄여주고 학습의 올바른 방향성을 제시하는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디플레이스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메가공무원, 메가소방 메가패스 이용권 20% 할인 쿠폰을 지급, 스터디카페 이용자 중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공시생, 취준생들이 더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교육문화콘텐츠기업 디에이멘의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 디플레이스는 무인 결제 시스템인 키오스크를 통해 365일 언택트 이용이 가능해 이용자와 가맹점주 모두가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다. 

사각지대 없는 CCTV 설치 등으로 24시간 안전한 이용이 가능한 데다가 다양한 형태의 학습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스터디룸, 휴게공간 등의 부대시설과 넉넉한 사물함과 OA물품도 준비돼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디플레이스 관계자는 “메가패스 할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디플레이스를 이용하는 공시생, 취준생들이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조성뿐만 아니라 학습과 관련된 다양한 지원을 통해 이용자들 모두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