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은 2021년 경찰 채용시험 수강생 전원 합격을 목표한 '전원합격 관리반'을 11월 9일 박문각 경찰학원에서 개강한다.

전원합격 관리반은 2020년 경찰 채용 시험에 노베이스 수강생을 단 8개월 만에 합격시킨 특별한 관리 시스템과 학습 커리큘럼으로, 주 6일 오전 8시 반부터 22시까지의 타이트한 스케줄로 운영된다. 

'전원합격 관리반' 수강생들은 영어 일일 모의고사로 하루를 시작하고 이어지는 과목별 이론수업과 의무자습까지 따라가다 보면, 학습 몰입도와 집중력을 저해하는 일상 속 유혹들에서 자연스레 멀어지게 된다. 

또한, 과목별 강사진이 수업 당일 저녁 학생별 복습 학습을 지도해 학생 자신의 복습 때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의 빠른 이론 완성을 가능하게 하며, 과목별 튜터가 학원에 상주해 수강생별 성적 향상을 이끌어간다.

여기에 일일·주간·월간 모의고사의 꾸준한 응시로 실전 감각을 익히고, 응시 결과를 통한 수강생별 맞춤 피드백으로, 구체적으로 어느 부분이 약한지 영역별 강·약점을 분석해 학습전략을 제시한다.

더불어 수강생 스스로 학습 점검과 촘촘한 시간 관리로 순공 시간을 더해갈 수 있는 학습플래너와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자기주도 학습실을 제공해 합격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최고의 경쟁력을 더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전원합격 관리반' 출신 경찰 합격생 A 씨는 "타이트한 강의 스케줄과 관리 프로그램에 적응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나날이 오르는 성적을 보며 확신과 자신감을 더할 수 있었다"라며, "확실한 합격을 원하고, 수험 기간을 최대한 단축하고 싶다면 '전원합격 관리반'을 적극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11월 9일 개강하는 박문각 경찰학원 '전원합격 관리반'은 현재 한시적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며 ▲수강생 리턴 이벤트 ▲타 학원 수강생 등록 이벤트 ▲재도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박문각 경찰학원 '전원합격 관리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