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가 지난 2일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프레쉬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Together is beautiful’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서로가 잠시 떨어져 있던 2020년도에 마음만은 가까이, ‘함께’하자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았다고 한다.

사진 제공: 프레쉬(fresh)

관계자는 "특히,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의 각 세트들은 프레쉬의 베스트셀러 제품만을 모아 구성되었으며, 정품 대비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라며 "이번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중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은 로즈의 깊은 힘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데이&나이트 하이드레이션 세트’를 비롯하여, 달콤한 슈가 성분이 입술에 24시간 보습을 선사해 주는 ‘슈가 립 트리트먼트 키트’, 그리고 홈케어 피부 관리템인 ‘셀프-케어 마스킹 세트’가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 제공: 프레쉬(fresh)

이외에도 프레쉬 스테디셀러 12종을 홀리데이까지 한 장씩 뜯어 사용할 수 있는 캘린더 형태로 준비하여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선물의 폭을 넓혔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2020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를 기념하여 SSG 프로모션 및 프레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니 다가오는 연말에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프레쉬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레쉬(fresh) 2020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프레쉬(fresh) 오프라인 매장 및 SSG.COM 등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