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 제조 전문 기업 (주)청우식품(대표 우재성)이 기업 전용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청우식품에서 운영하는 공식스토어 ‘첫맛’은 ‘일반 가정’을 대상으로 소량 제품을 판매하는 일반 회원몰과는 달리 대용량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업 전용몰을 오픈하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기업 회원’ 전용 혜택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1만원 포인트가 지급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전 상품에 대해 5% 추가로 적립 된다.

‘첫맛’ 기업 전용몰은 식당을 운영하거나 식품을 조리해 판매하는 기업이 요리에 필요한 대용량 소스 제품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국과 반찬의 베이스가 되는 청우식품의 스테디셀러 ‘만능멸치육수’, ‘우동다시’, ‘닭육수진국’부터 음식의 감칠맛을 더해주는 ‘꼬지소스’, ‘소갈비양념’이 있다. 만능소스를 사용해 푹 우려낸 육수맛을 내는 돼지김치찜부터 부쩍 쌀쌀한 날씨로 얼어붙은 몸을 녹여줄 닭칼국수까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음식을 만들어 손님상에 선보일 수 있다.

청우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로 매출부진 등을 겪고 있는 외식업체 사장님들이 비용 부담없이 대용량 재료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업 전용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사장님들이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대용량’ 만능소스 제품 판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첫맛은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2020코리아페스타에 참여한다. 첫맛 스테디셀러 ‘만능멸치육수’는 온라인으로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