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은 오는 5일(종로), 6일(노량진), 7일(강남) 공인중개사 학원에서 2021년도 공인중개사 예비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2021 박문각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이하, 합격전략 설명회)는 최근 시기적 상황을 고려한 철저한 사전 방역과 설명회 참석자분들의 안전거리 확보를 위해 선착순 200명 만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예정인 박문각 공인중개사 직영 학원에 문의와 설명회 안내 홈페이지에 참가 신청이 급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합격전략 설명회는 1부에서 4부까지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1년 만에 합격하는 공인중개사 학습법 및 전략과 박문각 공인중개사 학원이 자랑하는 관리 프로그램이 가감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강의 운영자, 학원 컨설턴트, 대표 강사진이 함께할 예정으로, 2021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하는 수험생들이 원했던 학습 방향 설계에서 과목별 학습 노하우 및 생활 관리 팁에 이르는 모든 문의 사항을 해소할 수 있는 1:1 상담코너도 예정되어 있다.

이외에도 설명회 참석 선착순 200명 전원 ▲백화점 상품권 ▲합격 스타트킷 5종(합격수기집+핵심용어사전+2021합격캘린더+최신 기출문제집+학용품 세트)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2021 올패스 50% 할인권 등을 제공하는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참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