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공인모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는 커리큘럼을 공개하고, 이에 따른 무료인강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인모는 해마다 공인중개사 인강을 최신 학원 실강으로 무료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로, 3년 연속 대표 인기 카페에 선정되었다.

이  관계자는 "공인모의 모든 강의는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이끌고 있으며, 커리큘럼 내 모든 과정의 인강을 무료로 진행한다. 강의와 함께 볼 수 있는 공인중개사 교재는 교수진이 집필하여 저자 직강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커리큘럼은 독학을 하는 이들도 수월하게 따라올 수 있도록 짜여졌다."라며 "11월에 시작하는 기초이론부터 다음해 시험 전까지의 특강 과정까지 체계적으로 정해져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4명, 총 24명의 전문 교수진이 커리큘럼을 함께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커리큘럼과 무료인강 외 수험생들을 위한 정보 및 자료도 제공한다. 여기에는 공인중개사 합격률, 공부기간 동안 필요한 공부방법, 합격수기가 포함되어 있다."라며 "특히 공인중개사 합격후기에는 자격증 취득자들의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책 활용법 등이 기재되어 있어 초보 수험생들에게 인기이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공인모는 2021년 프로모션인 ‘싸다구 합격 패키지’를 진행한다. 동차 패키지 기준 1000% 장학금 및 경품 지급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많은 이들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는 일정 점수 이상 고득점을 받는 이들을 대상으로 지급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선착순 500명에게 공인중개사 핵심요약집 교재를 증정하며, 수험 가이드와 용어 해설집을 제공한다. 무크랜드 마일리지 최대 20,000P까지 적립이 가능한 이번 패키지의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