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 솔루션 브랜드 원더케어에서 출시하는 ‘원더케어키즈 오리지널 필터 마스크(공산품)’가 미니멀 라이프 스토어 생활가게를 통해 5가지 색상 라인업으로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

원더케어키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솔리드 컬러를 베이스로 한 5종 라인업으로 출시되는 어린이(권장 연령 3~8세) 전용 필터 마스크 브랜드다. 

관계자는 “원더케어키즈 오리지널 필터 마스크는 마스크 사용이 일상화된 상황에서 아이들의 마스크 착용 불편함을 최소화하면서도 매일 교체하며 사용하는 마스크의 부담도 낮춰줄 수 있도록 실속있는 가격으로 미니멀 라이프 스토어 생활가게에서 단독으로 판매된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제품이 국내산 고밀도 멜트블로운 필터는 물론 안전 시험성적서를 보유한 소재들만 적용하여 생산되는 원더케어키즈 오리지널 필터 마스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화이트(white), 블랙(black), 런던핑크(london pink), 비치블루(beach blue), 덕클링옐로우(duckling yellow)까지 총 5가지 색상으로 국내에서 매주 한정된 수량으로 생산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생활가게에서는 11월 30일까지 가입하는 모든 신규회원들에게 ‘첫인사 프로모션’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일 기간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결제 금액의 5%를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