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아티제가 11월 2일부터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티제는 사전예약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중 일부를 먼저 선보인다. 사전예약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쉬폰과 홀리데이 레드벨벳 등 총 9종이다.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 본 시즌에는 더 많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매장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예약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기존 베스트 셀링 제품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케이크로 구성돼 있다.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는 쉬폰 시트에 딸기, 생크림이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쉬폰’이 있다. 그 외에 ‘홀리데이 레드벨벳’, ‘샤이니 홀리데이 초코롤’ 등 신제품이 출시된다. 2020년 크리스마스 케이크류는 ‘빛나는 순간’을 모티브로 디자인해 개발했다고 아티제 측은 밝혔다.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은 11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29일간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모바일 예약과 오프라인 매장 예약 모두 이용 가능하다. 모바일 예약은 카카오톡 앱의 주문하기 서비스로 진행된다. 서비스 내에서 아티제 선택 후 픽업을 원하는 매장과 수령 날짜, 시간을 선택해 결제하면 된다. 오프라인 매장 예약은 아티제 매장을 방문해야 한다. 매장에서 픽업 일정을 선택하고 페이코(PAYCO)앱으로 결제 후 예약 확인증을 수령하면 된다.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한 제품은 12월 14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까지 12일간 수령할 수 있다.

아티제 관계자는 “2020년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연말만큼은 따뜻하고 빛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케이크들로 선보이게 됐다”며 “크리스마스 시즌케이크 사전예약으로 혜택도 받으시고, 바쁜 연말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티제 홈페이지와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