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서초전속점(스카이매직, 대표 한영주)이 SK매직의 전 제품을 판매할 렌탈 판촉 신규 담당자를 모집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올해 말 자산 총계가 1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추정되는 SK매직의 주력 상품은 직수냉온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식기세척기, 오븐, 안마의자 등이 있다. 기업 측은 이에 국한되지 않고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기존 고객부터 신규고객까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홈페이지 관리나 블로그 등과 같은 마케팅 적 요소에 구애받지 않고 오롯이 영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는데, 이는 SK매직 서초전속점 소속 디자이너와 마케터가 홈페이지 분양, 프로모션 관리, 블로그, 카페 등 잘 알지 못하는 분야를 직접 관리해 주기 때문이라고 한다.

채용 관계자는 “해당 지점의 한영주 대표가 오랜 기간 해당 업계에서 발로 뛰며 직접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렌탈 영업 정책에 대한 1:1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렌탈 영업 경험이 전무 하더라도 수익을 창출해볼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나이, 성별, 경력에 상관없이 뚜렷한 목표의식과 열정이 있는 판매인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해당 업계에 대해 전혀 모르는 예비 창업자 역시 교육만 받으면 업무 진행이 가능할 수 있도록 판촉 포인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이목을 끄는 컨텐츠 제작법, 광고채널 활용 및 진행 방법 등 마케팅 노하우 역시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영주 대표는 “가전제품의 가격이 점점 부담스러워지면서 렌탈 업계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SK매직의 생활 가전 제품은 타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 제품을 판매할 파트너를 전국 단위로 모집함으로써 판촉 전문가를 양성하여 전국 매출 1위를 하는 것을 자사의 목표로 삼겠다”고 전했다.

SK매직 서초전속점의 렌탈 서비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