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5개 지사 운영과 함께 지역 유명 웨딩 관련 업체와 성공적으로 웨딩박람회를 개최해온 웨딩앤에서 이번엔 울산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해온 웨딩앤에서 울산, 창원, 울진, 김해시 인근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11월 14일(토), 15일(일) 양일간 벨마리에웨딩홀 4층 특별전시장에서 울산 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안전한 박람회 관람을 위해 전시장 전체 방역, 소독제와 마스크 비치, 체온 측정 등 철저한 안전 프로세스를 준비한 울산 웨딩박람회에서는 울산 최다 브랜드 보유 드레스숍, 웨딩갤러리 제휴 62개 웨딩스튜디오 등 다양한 웨딩 관련 업체의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울산 웨딩박람회 현장에서는 예비부부의 합리적인 웨딩 준비를 위해 최대 100만 원 할인 혜택 웨딩패키지, 최대 300만 원 할인 혜택 웨딩홀 예약, 고급 한복 최저가 대여, 최대 29% 세일 고급 예물 특전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예비 신랑을 위한 프리미엄 맞춤 예복 49% 할인 혜택, 예비 신부를 결혼식 당일 돋보이게 해 줄 수 있는 힐링스파 39% 할인 서비스, 평생 기억에 남을 신혼여행 특별 할인가 제공 등 결혼식 준비를 위한 모든 정보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코로나19 등으로 가까운 친척과 친구들과 함께하는 스몰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스몰 웨딩 혜택 대첩도 준비돼있다. 예비부부 맞춤 장소와 콘셉트를 전문 웨딩홀 디렉터들이 무료로 안내하며 완벽한 하루를 위한 상세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앤 관계자는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그동안 전국 예비부부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국내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를 개최해왔다"라며 "이번 울산 웨딩박람회에서도 울산 지역 예비부부를 위해 국내외 유명 웨딩 관련 업체와 제휴하여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예비부부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