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명품감정교육원, 할인 쿠폰 지급 및 '원데이 실습' 신설
한국명품감정교육원, 할인 쿠폰 지급 및 '원데이 실습' 신설
  • 보도본부 | 김아련 기자
  • 승인 2020.10.2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명품감정교육원은 수강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5000포인트 할인 쿠폰 지급 행사를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한국명품감정교육원이 이달 말부터 모든 신규 가입자에게 수강료 5000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지급하기로 결정하고, 하루 만에 명품 감정을 배울 수 있는 이벤트 코스를 새롭게 개설했다.

교육원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올해 8월 국내 최초로 개설한 명품 감정 온라인 강의에 더 많은 수강생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한국명품감정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하는 모든 신규 회원은 가입 즉시 5000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명품 가방 17과목, 명품 시계 26과목 중 본인이 희망하는 과목을 아무거나 선택한 후 수강료를 결제할 때 쓰고 싶은 만큼 해당 포인트를 표시하면 된다. 예를 들어, 1만 8000원으로 책정된 롤렉스 명품 감정 온라인 강의에 쿠폰을 전액 사용하면 1만 3000원만 결제하면 된다.

한국명품감정교육원 정진명 원장은 "명품 가방, 명품 시계, 귀금속 강의를 아주 저렴하게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온라인 강의에 이어 실습 과정까지 참여하면 명품 감정의 모든 것을 충분히 배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현재 국토교통부가 승인한 '수입명품감별사' 자격증을 발급하고 있는 한국명품감정교육원은 할인 쿠폰 지급과 더불어 하루 만에 명품 감정을 배울 수 있는 '원데이 코스'도 구축했다.

원데이 코스는 크게 롤렉스, 오메가, 루이비통 시계 감정을 배울 수 있는 1코스와 태그호이어, 까르띠에, 쇼파드 시계 감정을 배울 수 있는 2코스로 나눠진다. 1코스와 2코스를 합친 패키지 코스도 운영 중이다.특히 명품 가방, 귀금속의 경우 온라인 강의를 들으면 언제든 수강생 편의에 맞춰 실습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는 게 교육원 측 설명이다.

정 원장은 "취미로 명품 감정을 배워보고 싶거나, 소장하고 있는 명품의 진품 가품 여부를 직접 알아보려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창업까지 염두에 두고 있는 이들은 심화 과정을 신청하시면 명품 감정의 기초부터 창업 과정에 필요한 모든 준비사항들을 상세히 전수해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업계에서는 명품 시장이 코로나19 등 불안정한 경제 상황 속에도 앞으로 더욱 성장할 것이라는 관측을 내놓고 있다. 실제로 최근 일부 명품 브랜드의 경우 가격 인상을 단행한 바 있다.

정 원장은 "명품 시장은 '지지 않는 태양'이라고 불릴 만큼 전망이 밝다"며 "최대한 낮은 비용으로 수강생들이 충분한 명품 감정 지식과 정보, 감정 능력을 익힐 수 있도록 내실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