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김영 김영편입 평촌캠퍼스, 개원 첫해 손익분기 달성 및 11월 인문계 몰입 집중관리반 대개강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평촌캠퍼스, 개원 첫해 손익분기 달성 및 11월 인문계 몰입 집중관리반 대개강
  • 보도본부 | 심재민 기자
  • 승인 2020.10.2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평촌캠퍼스가 개원 첫해 손익분기 달성을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평촌캠퍼스는 모든 교재와 커리큘럼을 김영플러스 강남캠퍼스와 동일하게 편성했으며, 소수정예 및 1:1밀착관리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관계자는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평촌캠퍼스는 BAND로 담임과 교수진이 1:1 학습컨설팅 및 학생 생활 전반을 관리하는 1:1 맞춤식 개별관리로 진행된다."라며 "또한 개원 이후 수험생들의 보다 나은 학습환경을 고심하고 논의하던 끝에 칸막이형 책상 1인 1좌석 지정좌석제를 만들어 학생들의 집중력 분산을 방지하고 몰입력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평촌캠퍼스는 오는 11월2일 11월 인문계 몰입 집중관리반을 개강한다.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평촌캠퍼스의 11월 인문계 몰입 집중관리반은 최상위권반, 상위권반, 인 서울반, 편입핵심이론반, 편입처음기초반으로 총 5단계 수준별 반편성으로 구성 되어있다."라며 "평촌캠퍼스의 인문계 몰입 집중관리반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10시까지 평촌캠퍼스만의 학습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고 한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평촌캠퍼스만의 특별 이벤트로 11월 신규생들 중 선착순 20명에 한하여 복습동영상 무료제공과 합격수기집, 배치상담표, 편입 가이드북, 회원가입비 20만원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각 대학 기출문제 분석으로 상위권 대학에서 출제될 문제만을 엄선해 수준별로 나누어 정리가 진행되며, 각 대학 실전 기출문제 적응 훈련과 각 학생의 수준별 반편성을 위해 매주 TEST 실시 후 성적에 따라 반 이동이 진행된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학원 내 면학 분위기를 위해 학습 질문 외는 절대 정숙, 벌점제 운영을 통해 벌점 누적 시 퇴원 조치가 되며, 합격 선배의 합격비법 1:1멘토링으로 수험생들의 학습 방향을 설정해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평촌캠퍼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