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부터 시작된 「2020 온라인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Online K-Safety Expo 2020)」(이하 안전산업박람회)서 오늘(28일) 14시 ‘K-Safety Innovation Awards’를 통해 올해의 혁신 제품 및 기술을 소개한다. 

‘K-Safety Innovation Awards’는 대한민국 안전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20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각 기업은 개발 배경 및 특성에 따라 ▲대상 ▲혁신창조상 ▲혁신기술상 ▲혁신성장상 ▲혁신선도상 중 1개 분야를 수상하게 된다. 

본 시상식은 오후 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전시관 내 ‘K-Safety ON-AIR’와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수상작은 온라인 전시관 내 별도 쇼케이스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대상을 수상하게 된 ‘수현테크’는 작업 환경에서의 난청을 예방하고 산업 재해 감소 효과를 보인 스마트 귀마개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혁신창조상은 경험을 기반으로 기술 개발을 이룬 ▲개구리전기 ▲위디코 ▲코리아정공 ▲클락 ▲화우나노텍이 수상한다.

혁신기술상은 첨단 기술을 통해 안전산업 분야의 발전을 도모한 ▲한컴인텔리전스 ▲유니셈 ▲이레그린 ▲신성이엔지 ▲가온테크에게 돌아간다. 

혁신성장상은 괄목할만한 매출 성장을 보인 ▲세이프웨어 ▲거노코퍼레이션 ▲클리어윈코리아 ▲케이바이로가 수상한다. 

혁신선도상은 산업 안전 문화를 선도한 기업인 ▲지에스아이엘 ▲칼텍바이오 ▲오픈웍스 ▲아이캡코리아 ▲에이치제이산전에게 주어진다.

‘K-Safety Innovation Awards’ 심사위원은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의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안전산업 기술 및 제품들의 경쟁력도 함께 높아졌다”며 “내년 안전산업박람회에서는 보다 많은 기업들의 발전한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주요 안전 기술 및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0 온라인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Online K-Safety Expo 2020)」는 오는 30일(금)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사무국으로 연락하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