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푸드’는 남성활력을 위해 블랙마카·흑마늘을 주성분으로 한 자사 남성건강식품 ‘베리굿밤’ 12차 완판과 제품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건강식품 전문기업으로써 지난 2018년과 2019년에는 ‘베리굿밤’을 통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총 2억 펀딩을 달성했으며 머니투데이가 주최한 ‘2019 브랜드파워대상’,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1위’로 선정 돼 수상한 바 있다.

기업 측에 따르면 작년 9월 ‘베리굿밤’ 5차 입고분 완판 후 감각적인 컬러의 원통형 케이스로 디자인을 리뉴얼했으며 이후 1년간 총 12차 완판이 이루어졌다고 한다. 그해 12월에는 ‘베리굿밤’이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준상 비욘드푸드 대표는 “베리굿밤은 남성활력에 도움을 주는 블랙 마카, 흑마늘, 아르기닌, 아연과 같은 영양소의 상호작용을 고려해 흡수율이 향상되도록 데이·나잇으로 각각 분리 설계하여 제품이 구성되어있다. 또한 6개월분 벌크팩까지 출시할 만큼 재구매율도 상당하다.”며 “할인은 베리굿밤 2개월분 20%, 6개월분 벌크팩의 경우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과 할인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비욘드푸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